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골프선수하면 누가 떠오르나요? 아마도 미국의 프로 골퍼 타이거 우즈가 아닐까 하는데요 타이거 우즈의 SNS 팔로워 수가 골프 선수들 가운데 2위라고 하는 소식이 전해 졌습니다.
1위를 차지한 선수는 누구일까요?
페이지 스피래닉
전 세계 골프 선수 가운데 소셜 미디어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가장 많은 선수는 미국 여자프로골퍼 페이지 스피래닉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 골프 전문 온라인 매체 골프매직이 8일 집계한 골프 선수들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순위를 보면 페이지 스피래닉(미국)이 총 310만명으로 전체 1위입니다.
최근에는 이러한 기사에 힘입어 팔로워 수가 더 늘어 났는데 320만명에 육박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는 팔로워 수 270만명으로 2위로 알려져 있는데 무려 50만명이나 팔로워 수가 차이가 나는 것 입니다.
페이지 스피래닉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_paige.renee/
지금 무슨 일을 하고 있나?
스피래닉은 2015년 당시 유럽여자프로골프 투어(LET) 오메가 두바이 레이디스 마스터스에 초청 선수로 나가 면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녀의 성적은 골프 성적은 팔로워 수만큼 화려하진 않았는데요 2016년에는 미니 투어인 캑터스 투어 대회 우승, LET 스코틀랜드 오픈 컷 통과 등의 성적이 그녀의 최고 기록이라고 합니다.
2016년 이후 선수로 뛴 기록이 없는 스피래닉은 2017년에는 골프 브랜드 PXG 홍보대사에 선정됐으며 이후 화보 촬영, 골프 관련 방송 활동 등에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