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착맨 홍명보 발언 논란: 사과와 네티즌 반응
최근 유튜버 침착맨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선임 논란에 대해 발언하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의 발언과 네티즌들의 반응을 살펴보겠습니다.
침착맨의 발언
침착맨은 라이브 방송에서 홍명보 감독 선임 관련 얘기가 나오자 “여러분이 알려준 이야기만 듣고 말해보면, 결국 홍명보가 싫다는 거 아니냐. 절차를 무시했더라도 잘하는 감독이면 이렇게까지 안 했을 것 아니냐”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발언이 온라인에서 논란이 되자 침착맨은 다시 라이브 방송을 키고 사과했습니다. 그는 “오늘 핫이슈 이것 저것 들쑤시다가 축협 사태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다. ‘홍명보 감독이 그냥 싫은거 아니야’라는 제 멘트에서 많이 화나신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예민한 문제는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하는데 몰라도 말을 할 수는 있지만 모르면 조심스럽게 예의를 갖춰서 해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 그 부분에서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을 기분이 나쁘게 했다. 앞으로 표현 등을 조심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네티즌 반응
유튜버 침착맨의 발언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었습니다. 일부는 그의 발언을 실망스러워하며, 홍명보 감독 선임과 관련하여 더 신중하게 표현했어야 한다는 의견을 제기했습니다. 다른 일부는 침착맨이 사과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설명하고, 앞으로 표현에 조심하겠다고 말했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홍명보 감독 선임에 대한 논란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침착맨] 화가 난 축구 팬들에게 답정너 발언 영상.MP4
...
www.fmkore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