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첨단연예소식

BJ감동란 식당 성희롱 사건 추가 심경 밝혀(감동란 이렇게까지 이야기 했다.)

by №℡ 2021. 1. 21.

■ BJ감동란 성희롱 사건

BJ 감동란

인터넷 방송 진행자 BJ감동란이 부산의 한 식당을 찾아 먹방을 하던 중 식당 직원들에게 성희롱을 당하는 모습을 얼마전에 공개했었다.

BJ감동란은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레전드 과학 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BJ 감동란 성희롱 사건 방송 캡쳐

이날 BJ감동란은 니트 원피스에 카디건을 걸친 차림으로 식사를 했다.

그는 “몇년 전에 알게 됐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것만 먹으러 왔다”고 말한 뒤 음식을 주문하고 화장실을 다녀왔다.


그 사이 식당 직원들은 “바지 안 입은 줄 알았다” “T팬티를 입은 거 아니냐” “가슴도 만든 가슴이고” 등 발언을 쏟아내며 성희롱을 이어갔다.

BJ 감동란

당시 상황을 지켜본 약 800명의 시청자들은 댓글로 BJ감동란에게 직원들의 발언 사실을 알렸고 그는 영상을 돌려본 뒤 “내가 여기 와서 10만 원 주고 먹는데 욕을 먹을 필요는 없다”고 분노했다.

그러면서 “이전에도 이런 옷 입지 않고도 여기 와서 자주 먹었다. 내가 왜 미친X 소릴 들어야 하냐. 티팬티도 안 입었다. 일부러 다들 회사 가시고 아무도 안 올 시간에 와서 식사한 건데 내가 왜 욕을 먹어야 하냐”라며 “그러시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홍보해달라고 한 적은 없지만 홍보하고 있는데 내가 없다고 해서 그렇게 욕하는 건 아니다.800명이 오겠어요. 여기 부산 사는 사람이 몇 명인데?“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BJ 감동란 성희롱 사건 방송 캡쳐

그러자 식당 직원들은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 BJ감동란 추가로 해당 사건 심경 밝혀

BJ 감동란 추가 심경 방송

BJ감동란은 자신이 운영하는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전복죽집 드레스코드 해명’이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했다.

그는 자신이 전신으로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이 옷이 왜?”라고 분노했다.

이어 속바지 미착용에 대해 “속바지가 살색이어서 보이지 않았다. 내가 밥 먹을 때 다리를 벌린 것도 아닌데 티팬티를 입었다는 걸 어떻게 아나”라고 털어놨다.

또한 “정말 어이가 없다”라며 “나에게 용서 받은 일은 끝났다. 알아서 사과문을 올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성희롱 식당 과 시킨 메뉴는?

해운대 전복죽

방송을 보면 부산 해운대 지역의 전복죽 집을 방문한 보여진다.

하지만 정확한 상호명은 아직 공개 되지 않았다.

한 블로거 리뷰 제목(인터넷 캡쳐)

네티즌 수사대에 의하면 유력한 식당이 라고 하여 인터넷에 해당 식당정보가 올라오는 중인 것 같다.

사건 의심 식당 메뉴

전복회와 버터구이, 프리미엄 전복죽을 시키면 대략 11만원이 나온다.

 

■ 무엇이 문제인가?

BJ 감동란 성희롱 사건 방송 캡쳐

안보이는 데서는 나랏님도 욕할 수 있다는 옛말이 있다.

하지만 손님이 아직 식사를 하고 있는 와중에 뒷담화를 하는 것은 상식에 어긋나는 행동임에는 틀림없다.

BJ 감동란

특히 이번 경우는 BJ 감동란이 단골 가게라며 홍보도 해주고 있었던 상황이었고 혼자 갔음에도 10만원어치 가량의 음식도 시켜서 적지않은 매상을 올려 주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상황을 당한 것이기 때문에 더 큰 이슈가 되는 것 같다.

 

■ BJ 감동란은 이렇게 이야기했다

BJ 감동란 성희롱 사건 방송 캡쳐

"다 먹고 나간후에야 욕 할 수 있다. 그런데 버젓이 식사하고있는데 욕하는 건 아니지 않나요?

 

■ BJ 감동란 나이 및 본명 프로필은

BJ감동란BJ 감동란 프로필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

소통, 코스프레, 야방 등 재능이 많은 BJ며, 흔하지 않은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