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삼다수를 즐겨 마시는데 이번에 무라벨 제품이 삼다수에도 런칭하게 되어서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무라벨 삼다수를 구매하여 보았다.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다.
무라벨 삼다수
현재 무라벨 삼다수 런칭 기념 2L 6개들이 팩을 4팩을 시키면 500ml 20병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었다.
필자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구매하였는데 다른 오픈마켓에서도 비슷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는 중인 것 같다.
배송은 단순 택배가 아닌 '광동' 기사님께서 직접 해주시기 때문에 무더운날 물을 너무 많이 시켜서 택배기사넴께 죄송한 마음이 들지 않을 수 있는점은 좋았던 것 같다.(아무래도 광동 기사님은 본인 지역을 돌면서 물을 판매하시는 분이니 오히려 많이 판매해드리것이 도움이 되시는 걸로 알고 있다.)
배송은 주문후 하루만에 빠르게 도착을 하였고 문앞 옆쪽에 아주 가지런이 배송을 해주셨다.
제품을 보니 실제로 라벨은 붙어있지 않았고 음각으로 삼다수라는 글자와 각종 물에대한 정보가 적혀 있었다.
삼다수 물을 사서 마실때 보통 6개들이 1팩 짜리를 사먹기 때문에 사실 라벨이 없어도 크게 상관이 없을 것 같았다.
오히려 투명 페트병만 따로 분리수거해서 버릴때 라벨을 떼어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무라벨 제품은 이런 번거로운 작업을 안할 수 있게 되어서 더 편리해진 것 같은 느낌이다.
물 맛은 같은 '제주 삼다수'이기 때문에 기존 제품과 전혀 차이점을 느낄 수 없었다.
무라벨 제품 사용으로 비닐의 사용은 줄이고 다먹은 통은 깨끗하게 투병 페트병만 따로 분리수거를 하게 된다면 환경오염에 조금이라도 일조하는 소비자가 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해본다.
* 참고 : 생수 페트병 분리수거 방법
- 라벨을 제거 해 주세요
- 압축을 해 주세요
- 뚜껑을 꼭 닫아 주세요
- 생수 페트병 전용 분리수거함에 쏙!
위와 같이 분리수거를 진행하면 재활용 PET 병을 활용한 친환경 원사를 생산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