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혐 논란이 이슈가 되어 그 충격으로 성형수술까지 받았던 받았던 BJ 보겸은 최근까지 이집트 여행을 다니는 모습을 보이며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아직 그의 성형한 얼굴을 공식적으로 공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수술 이후 모든 영상에서 선글라스와 모자, 그리고 마스크로 완벽히 얼굴을 가리고 등장했던 것입니다.
그런 그가 이번에 만나고 싶다는 팬의 요청으로 팬과 만나며 팬에게 성형후의 모습을 공개하며 얼굴 평가를 받은 영상을 업로드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과연 그의 얼굴은 어떻게 평가를 받았을까요?
보겸의 얼굴을 본 팬의 반응은?
보겸은 이집트를 여행하며 '은재'라는 팬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그는 선글라스와 마스크를 벗고 성형후 달라진 모습을 평가해 달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장장 8시간 30분이 걸린 대 성형 수술 이후 팬에게 받는 첫 평가영상이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하지만 팬의 반응은 예상과 달리 덤덤했습니다. 팬은 "근데..저 솔직히 진짜 많이 안 바뀐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보겸은 팬의 이러한 반응에 놀란 듯 "똑같애? 진지하게 말해봐 예전이랑 (비교해서) 어때"라고 다시 한번 되물었습니다.
하지만 보겸의 거듭된 질문에도 팬의 반응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똑같아 보인다"라며 완고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나름 엄청난 성형수술을 해서 어느정도 기대를 했던 보겸은 팬의 이러한 이야기에 당황하는 모습이 역력하였다.
하지만 반전이 있었는데 '은재'라는 팬은 이전부터 잘생겼기 때문에 변한 게 없다고 이야기하며 훈훈하게 영상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