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첨단연예소식

에스파 아는형님 등장 4인 4색 매력 뽐내

by №℡ 2021. 6. 6.
에스파 아는형님 출격

그룹 에스파가 JTBC 인기 예능인 '아는형님'에 출연하여 MC들과 '블랙맘바' 찾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JTBC '아는형님'은 기숙사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

데뷔 8개월 차 그룹 에스파가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었다.

에스파 멤버들과 아는형님들은 형님 학교에 침입한 블랙맘바를 찾기 위한 대장정을 펼친 면서 에스파 멤버들은 "나는 블랙맘바가 아니다"라는 것을 증명
하기 위해 노래, 랩, 성대모사 등 다채로운 능력치를 보여주며 현장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는형님 에서 에스파는 4인 4색 예능감을 보여주며 떠오르는 신예임을 증명하면서 무엇보다도 지젤의 파워풀한 랩, 카리나의 현장을 압도하는 댄스, 반전 매력 가득한 닝닝과 윈터의 노래가 이어지며 다재다능 에스파의 능력을 어김없이 보여 주었다.

또한 카리나는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천서진 성대모사를 보여주었고 이에 질세라 닝닝 역시 새로운 장르의 개인기를 선보이며 아는형님을 통해서 예능감을 보여주었다.

형님들과 에스파는 환술을 이용해 형님 학교에 침입한 블랙맘바를 찾기 위해 열정을 쏟았다.

특히 본인이 속한 팀을 지게 하는 '블랙맘바'에 대항하기 위해 게임에 사활을 걸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탁월한 연기력을 뽐낸 '블랙맘바'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자!

 

보이스 시즌4 인물관계도 및 악당

'보이스 4 : 심판의 시간'은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다. 시즌4에서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

khti.tistory.com

 

콰이어트 플레이스 2 평점 흥행수익 미쳤다!(예고편)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콰이어트 플레이스 2가 드디어 개봉한다. 전작에서 새로운 공포물 장르의 개척으로 평단과 관객의 엄청난 호평을 받았던 '콰이어트 플레이스'의 속편인 '콰이어트 플레이스

kht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