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의 '연 돈 볼 카츠'는 27일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스타플렉스 2호점인 강남 CGV점을 정식 오픈했다.
지난 15일 제주도 서해안로 317번지에 1호점인 제주사수점을 연 데 이어 두 번째 지점을 서울 강남에 낸 것이다.
더본코리아가 이달 선보인 연돈볼카츠는 일종의 포장 전문점으로, 이곳에서 판매하는 '볼 카츠'는 한돈 비선호 부위 소비를 확대하기 위해 연돈 김응서 사장과 더본코리아가 함께 개발한 메뉴다.
일반 돈가스에 비해 크기가 작고 볼 모양으로 생겨서 볼카츠로 불리고 있으며 가격은 단품 3,000원으로 책정되었다.
연돈 볼카츠 후기 및 단점
우선 연돈 볼 카츠 제주도 1호점을 이용한 고객들의 후기는 어떨까 살펴보았다.
대부분 이용객들이 맛있다는 평가가 많았다.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인 만큼 맛이 어느 정도 보장되었을 때 프랜차이즈를 시작한 것으로 볼 수 있는 것이다.
또, 가격대비 품질도 나쁘지 않다는 의견이 많았고 대부분 만족스럽다고 평가를 하였다.
반면, 단점은 맛보다는 기다리는 시간에 대한 단점들이 많이 있었다. 연돈의 유명세 때문인지 볼 카츠 1호점 역시나 시간에 따라서는 기다리는 시간이 많다는 의견이 곳곳에서 보였다.
1호점의 방문자 평점은 현재 4.44점으로 꾀나 준수한 평점을 기록 하고 있는 상황이다.
강남점의 경우도 프렌차이즈이기 때문에 제주점과 맛에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유동인구가 많고 밀집된 곳이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많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연돈 볼카츠 창업 비용은?
로드샵 10평 기준으로 알려진 창업비용은 다음과 같다.
- 가맹비 250만 원
- 교육비 50만 원
- 보증금 500만 원
- 인테리어 2.000만 원
- 시설집기 2.300만 원
최종 창업비용 5,000-5,200만원 예상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