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첨단연예소식

정보석 빵집, 우주제빵소 장단점(방문자 의견)

by №℡ 2021. 9. 25.

우주제빵소는 올해 6월 문을 열고 배우 정보석이 운영하는 빵집으로 화제가 된 베이커리 카페이다.

 

해당 매장은 성북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배우 정보석이 실제로 살고 있던 단독주택을 카페 매장으로 개조해 만든 곳이라서 조경이 잘 정돈되어 있고 3층 규모의 매장과 마치 주택의 느낌이 잘 조화되어서 방문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지도

정보석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빵을 굽는 오븐 구입 등 빵집으로 개조하는 데 들어간 인테리어 비용만 약 8억 원"이라며 "영업 층 면적만 약 120평이고, 현재 테이블은 약 160석"이라고 설명하였다.

빵집


우주제빵소는 정보석의 둘째 아들의 이름에서 따왔다고 한다. 아들인 정우주 씨는 제빵사로 빵을 만들여 아내는 바리스타로 음료를 책임지고 있다고 한다.


정보석은 "빵·커피 사업에 관심은 있었지만 엄두가 안 났는데 둘째 아들이 제빵에 관심을 보이면서 용기를 냈다"며 "내 손녀들이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빵, 장이 예민한 사람, 빵 소화력이 떨어지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건강에 좋고 맛있는 빵을 만들겠다고 결심하고 제빵 사업에 뛰어들었다"라고 밝혔다.

 

우주제빵소 방문자들의 평가는 어떨까?

 

우주 제빵소 장점

빵집

1) 맛있다.

대부분의 방문자들이 우주 제빵소의 빵이 상당히 맛이 있다고 평가하였다. 건강함을 추구한다는 정보석의 말처럼 건강빵 종류도 아주 맛있다는 의견도 있었다.

 

또, 프랑스산 밀가루와 같은 고급 재료를 사용하여서 빵의 퀄리티가 높다는 것이 많은 방문자들의 의견이었다.

 

2) 정보석 배우를 만날 수 있다.

정보석 배우가 많은 애착을 가지고 시작한 사업인 만큼 그가 특별한 스케쥴이 없는 한 매장을 항상 지키고 있다고 한다. 때문에 언제 방문해도 정보석 배우를 만날 수 있다고 하며 사진도 친절히 찍어 준다고 한다.

 

정보석 배우를 좋아했던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3) 직원들이 친절하다

직원들이 친절하다는 의견이 많이 있었다. 먹고 난 뒤에 빠르게 테이블을 정리하여 주고 소독 및 방역도 철저히 하는 모습을 보았다는 의견이었다.

 

그리고 매장내에서도 직원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준다는 의견이 많이 있었다.

 

4) 분위기

단독 주택을 개조한 만큼 조경이 이쁘다는 의견이 많이 있었다. 또 분위기가 아주 좋다는 의견들도 많이 있었다. 특히, 테라스 쪽에 전망과 운치가 좋다는 의견이 많이 있었다.

 

우주 제빵소 단점

빵집

1) 가격

빵의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의견이 있었다. 제품의 퀄리티를 이용해서 조금 비싼 재료를 사용하고 앞의 인터뷰내용에서 보았듯이 초기 투자금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 것은 아닐까 생각해 보았다. 다만, 가격 대비 그 값어치는 한다는 의견이 많이 보였다.

 

2) 커피

커피는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었다. 생각보다 맛있지는 않았다는 의견도 보였다. 어떤 방문자는 어제는 커피가 맛이 없었는데 오늘은 상당히 맛있었다고 평가하기도 하였는데 약간 맛에 변화가 있는 것 같다.(물론 커피가 맛있다는 방문자들도 많이 있었다)

 

3) 주말에 사람이

주말에 방문시에 사람이 많은 것이 단점이라고 한다. 특히 조금 늦게 방문하면 인기 있는 빵들은 많이 소진되어서 고를 수 있는 종류가 많이 없다고 한다. 또 이렇게 사람이 많으면 주차도 조금 힘들다고 한다.

 

마치며

빵집

단순 연예인이 하는 빵집으로 호기심에 찾아봤다가 높은 평점과 맛있다는 빵 맛 평가에 또 한 번 놀라는 곳인 것 같다.

 

방문자 평점 5점 만점에 무려 4.58점을 기록하여 상당히 높은 평점을 기록 중이다.

 

신재은 속옷 없이 니트를?(인스타 주소)

 

신재은 속옷 없이 니트를?(인스타 주소)

유명 인플루언서인 신재은이 지난 21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팔로워에게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DM)를 공개했다. 신재은 팔로워는 신재은이 이날 올린 사진을 사진과 함께 "언니는 이런

khti.tistory.com

성수커플, 특정 커플 채널에 있었던 불미스러운 사건이란?

 

성수커플, 특정 커플 채널에 있었던 불미스러운 사건이란?

구독자 107만명의 성수커플의 결별 소식이 전해 졌습니다. 많은 구독자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는데요 결별의 이유는 각자의 개인 사정때문으로 밝혀졌습니다. 성수커플 결별 전문 안녕하세요. 이

khti.tistory.com

당구 해커 누구 일까?(대회 영상)

 

당구 해커 누구 일까?(대회 영상)

당구 유튜버 해커가 세계 랭킹 1위의 프로 당구 선수를 꺾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가 최초로 PBA 당구 대회에 출전할 당시에도 큰 이슈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는 과연 누구일까요? 당구 유

kht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