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첨단바른말고운말

소울리스좌 뜻 과 퇴사후 근황(에버랜드 광고, 인스타)

by №℡ 2022. 5. 16.

최근 인터넷에서 소울리스좌가 다시 한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여성

이번 시간에는 소울리스좌는 누구이며 그 뜻과 함께 얼마 전에 에버랜드에서 아쉽게 퇴사하였다고 하는데 근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 소울리스좌는 누구?
  • 소울리스좌 뜻
  • 소울리스좌 근황

 

소울리스좌는 누구?

여성여성

소울리스좌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유명인이다. 아마존 익스프레스에서 에버랜드 캐스트 계약직으로 근무할 당시 했던 랩이 유명해지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다.

유튜브 채널 '티타남'에서 공식 인터뷰에 따르면.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인 티타남에서 촬영함에도 영혼이 없는 모습이 그대로 올라온 것을 보아 근무년수가 꽤 높은 직원으로 보였고 경력 4년 차의 김한나 캐스트로 확인되었다.

MBTI는 알파벳 I(내향형)로 추정된다.

소울리스좌 인스타그램(클릭 후 이동)

 

소울리스좌 뜻

여성여성

소울리스는 말 그대로 영혼이 없다는 뜻이다. 여기에 좌가 붙은 것은 그만큼 내공이 붙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울리스좌는 에버랜드 아마존에서 캐스터를 맞았는데 랩을 하고 가끔 단체 군무를 추는데 모든 행동이 정말 업무적으로 필요한 것만 최소한으로 하며 랩과 군무에 영혼을 쫙 뺀, 그래서 영혼이 1도 남아있지 않은 무감각적인 행동을 보여주어서 누가 봐도 업무를 즐기는 것이 아닌 정말 일로 하는 구나라고 느낄 수 있을 정도의 랩과 춤을 보여주어 소울리스좌라는 별칭을 얻게 되었다.

예전이었으면 열정 없이 일한다고 혼났을지도 모르지만 최근 세대들에게는 이러한 받은 만큼만 일하는 느낌의(물론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그녀의 행동이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면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소울리스좌 근황

인스타그램

인기가 한창 궤도에 오르는 순간 아쉽게도 2022년 4월 30일을 마지막으로 퇴사하였고 그날 크랩에서 인터뷰 취재까지 나오게 되었다.

다행스러운 부분은 소울리스좌가 5월 4일, 에버랜드에서 만든 채널인 티타남에 크루로 합류한 걸로 확인되었다. 아마 에버랜드를 퇴사한 것이 아니고 아마존 캐스터에서 에버랜드 홍보팀으로 이동한 것으로 추정되는 부분이다.

덕분에 최근에 에버랜드 광고까지 찍게 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