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는 생리대 관련하여 관심이 뜨겁다. 기존 생리대의 불편함을 덜어주는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았던 회사가 있다고 한다. 과연 어떠한 회사일까?
핑크랩
"혈색이 돌다, 건강하다"는 의미의 핑크. 핑크랩[:Lab]은 항상 당신을 연구합니다.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핑크랩의 ‘핑크랩 입는 오버나이트’가 정식 국내 출시됐다.
핑크랩 입는 오버나이트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큰 홍보 없이 소비자들 사이에서의 입 소문만으로 출시 2개월 만에 네이버 스토어팜 기준 리뷰 수 640개, 사용자 총 평점 5점 만점에 4.8점을 기록했다.
식품의약품 안전처 고시 제2017-67호에 근거한 성상, 색소, 산 및 알칼리,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질량, 흡수량, 삼출 강도 항목 등의 시험에서 적합 판정을 받아 안전성에도 합격점을 받았다. 제품의 기본인 안전성을 추가 확보하기 위해 해외에 본사를 둔 공신력 있는 외부 시험 기관에 품질 테스트 등을 맡겨 소비자가 믿고 안전하게 쓰는 제품으로 시험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여성 생리대 브랜드 '핑크랩 입는 오버나이트'가 출시 100일 기념 소비자 감사 세일을 진행하여 지난달 28일과 지난 6일 각각 네이버 쇼핑 생리대 카테고리 부분 PC와 모바일 순위에서 전체 판매 1위를 했다고 밝혔다.
핑크랩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 소비자 후기에 따르면 "자궁선근증이 있어 양이 많은 편임에도 한번도 샌 적이없고, 팬티처럼 아니 그보다 더 편한 느낌에 이젠 핑크랩 팬티형 생리대만 찾는다(fjqm****님)", "아기 낳고 오로 나올 때, 입는 생리대를 처음 알게 돼 핑크랩을 입었는데 사이즈나 촉감이 더 좋았고 양 많은 날과 잘 때 특히 좋았다(fami****님), "일단 팬티 묻어남 걱정이 없어요. 100 사이즈도 잘 맞아서 사이즈 걱정 없어요. 밤에만 사용할 거라 생리 때 아니어도 질염 약 사용 후에도 좋아요(sybe****님) 등 다양한 사용 용도 및 실사용 후기가 등록됐다.
업계 관계자는 "제품 구매 후에 한 달 이상 사용하신 실제 구매 고객들이 다양한 평가를 해주시는 과정을 통해 개선해야 할 사항 등을 접수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추가 개발을 진행하고 있고, 결과물은 연내 혹은 내년 초 중에 나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